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독서대를 주문하였다.

안녕하세요! 모노휘입니다! 제 인생 첫 블로그 글이에요 ㅎㅎ 

사회로 나가야하는 나이가 가까워 지면서 저도 공부를 조금씩 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하지는 않지만!ㅋㅋㅋ) 

평소에 컴퓨터를 많이 하던 터라 거북목이 조금씩 왔는데 약간씩 걱정이 되더이다..

그래서 이제 공부도 시작할겸 ! 사실 공부도 별로 안하면서.. 이번 기회에 독서대를 써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저는 뒷판을 중요시 여기는데요.. 앞판은 다 똑같은 경우가 많아서 뒷쪽 내구성이 튼튼한지를 살펴 보았습니다.

구매는 언제나 쿠팡에서 했어요! 담날 총알 배송 온다고 하네요. 역시 요즘 대세 ㅋㅋ

저는 아이패드도 몇 주 전에 공홈에서 교육할인으로 샀었는데 배송이 한 달 걸린다고 합니다..

쿠팡보다 조금 싼 가격이라 참고있어요! 배송 기간이 한달인데 그냥 쿠팡에서 주문할 껄 그랬나 봐요.. 넘 늦네요ㅠ 

프로 모델인데 둘 다 오면 며칠 써보고 다시 블로그에 글 올려야겠죠 아마도 ㅎㅎ 

앞으로 더더욱 IT랑 일상 글 많이 올릴거에요ㅎ 이래놓고 까먹는건 아닐런지! 

밑에는 제가 산 독서대에요 ㅋㅋ 뭐든지 기둥이 튼튼해야 하는법! 뒷판 화면 크게 올려봤어요.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유튜버 같네요 무슨 ㅋㅋ